본문 바로가기

애니 다시보기

암살교실 2기 5화 즐감

암살교실 2기 5화 즐감

즐감하세요


암살교실 2기

暗殺教室


속옷 도둑을 잡으려다 시로와 

이토나의 계략에 빠져버린 살생님. 



이토나는 자신만만하게 살생님에게 도전해오지만 

살생님은 1학기 때와는 다른 발전된 모습을 보이며 

쉽사리 이토나를 물리친다.



암살교실 2기 5화 즐감


허무하게 패배하는 이토나를 보고 실망한 시로. 

이토나는 결국 시로에게 버림받게 되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촉수가 이토나의 정신을 

좀먹기 시작하면서 생명을 잃을 위기에 처한다.


새로이 반의 일원으로 들어오게 된 이토나. 

나기사는 이토나가 반에 잘 융합될 수 있을지 걱정하지만..



암살교실 2기 5화 즐감


이토나가 RC 전투차를 이용한 살생님 암살을 계획하면서

 E반 남자들과 이토나는 하나의 고리로 연결되고 

이토나는 어느새 3학년 E반의 일원으로 자리잡는다. 



암살교실 2기 5화 토렌트 다운로드 torrent 바로보기 다시보기 리뷰 즐감 한글 자막 첨부 파일 마그넷 모바일로 동영상보기, 자체자막, 애니 후기 미리보기 모바일 재생 감상 최신애니 애니영상보기, 동영상 보기, 동영상 다운로드 링크 좌표 2016 신작 애니

한편 특이한 이름으로 고민하던 기무라. 

살생님은 하루를 코드 네임으로 보내기를 제안하고...


3학년 E반 학생들에게 어울리는 

코드 네임을 뽑기 위한 제비뽑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