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다시보기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자는 거야 1화 즐감하세요~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자는 거야 1화 즐감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자는 거야 1화 줄거리 내용 다시보기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자는 거야

私がモテてどうすんだ


내 이름은 세리누마 카에.

남자끼리 달라붙어 있는 걸 보거나 망상하기를 아주 좋아하는 이른부 부녀자.



어느 날, 사랑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죽은 충격으로 체중이 급감.

그러자 교내의 꽃미남 네 명으로부터 데이트 신청을 받았어!


설마 했던 인기 절정기에 어떡하면 좋지...



남자들이 사이좋게 있는 걸 보면 

금새 망상에 빠지고 마는 여고생 BL팬 세리누마 카에.


좋아하던 애니메이션 '미라쥬 사가'의 캐릭터 시온이 

극중에서 사망한 쇼크로 일주일간 식음을 전폐한 결과 

살이 빠져 엄청난 미소녀가 되어버리고...



이후 사학서클 선배인 아스마, 축구부에 소속된 같은 반 유우스케.

시온과 똑같이 생긴 동급생 노조무, 같은 보건위원인 후배 하야토등 

주위 남자들로부터 열렬한 구애를 받게 되는데...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자는 거야

私がモテてどうすんだ


원작 : 쥰코

감독 : 이시오도리 히로시

각본 : 요코테 미치코

캐릭터 디자인 : 타무라 카즈히코

제작사 : 브레인즈 베이스

장르 : 드라마, 일상, 코미디, 코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