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다시보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2화 즐감하세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2화 즐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2화 줄거리 내용 애니 다시보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빌런연합의 USJ 습격사건 이후 

유에이 고교 교사들은 막연한 불안감에 휩싸이고...


미도리야는 원포올을 완벽히 

자기 것으로 만들기 위해 마음을 다잡는다.



빅 이벤트 유에이 체육대회가 다가오는 가운데 

유에이 학생들은 우승을 향한 전의를 불태우고 

우라라카는 히어로를 꿈꾸는 이유를 털어놓는다.


유에이 체육대회에 대한 올마이트의 

기대를 들은 미도리야는 마음이 복잡해지고...



1학년 A반 친구들은 각자 열심히 

체육대회를 준비한다. 


미도리야가 다른 과 학생들의 열의, 

토도로키의 선전포고, 

바쿠고의 진지함에 자극을 받은 가운데

드디어 체육대회가 시작되는데...



꿈이 현실로..

이것은 내가 최고의 히어로가 되기까지의 이야기. 


어떤 사건을 계기로 No.1 히어로 올마이트와 만난 

무개성 소년 미도리야 이즈쿠. 



그의 마음속에 숨겨진 히어로의 자질을 

발견한 올마이트에게 개성 원포올을 이어받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