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다시보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5화 즐감하세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5화 즐감하세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5화 즐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5화 줄거리 내용 애니 다시보기 리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유에이 히어로과 1학년 A반과 B반은 

각자의 개성을 키우기 위한 

훈련에 들어간다. 


미도리야는 히어로와 

초인사회를 증오하는 

코타를 안타까워한다.


다비가 주축이 된 개벽행동대는 

A반과 B반이 담력시험을 

하는 도중에 공격을 시작하는데..



개벽행동대의 습격에 프로 히어로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빌런을 상대한다. 


코타는 부모의 원수인 

머스큘러와 만나고 


위기의 순간에 

미도리야가 나타나는데..


범죄와 맞서 싸우는 

히어로를 꿈꾸는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